프로모션 할인쿠폰

알리익스프레스가 아마존보다 저렴한가요?

아마존이 온라인 쇼핑의 왕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엄청난 고객층, 폭넓은 제품 선택,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격으로 소매 시장에 진출한 것은 당연하다. 하지만 알리익스프레스가 아마존보다 정말 저렴할까요? 답은 그것보다 조금 더 복잡하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알리익스프레스와 아마존을 비교하는 데 관련된 다양한 요소들을 살펴보고 실제로 더 저렴한지 알아보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란 무엇인가요?

알리익스프레스는 쇼핑객들이 중국에서 온 다양한 제품들을 살 수 있게 해주는 중국의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중국 최대 온라인 유통업체인 알리바바와 유사해 ‘동양의 알리바바’로 불려왔다.

아마존보다 알리익스프레스를 사용하는 것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중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더 많다는 것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또한 아마존보다 낮은 가격을 부과하기 때문에 중국산 제품에 대한 거래를 찾는 쇼핑객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된다. 그러나 AliExpress를 사용하는 데는 몇 가지 한계가 있습니다. 많은 제품이 리뷰나 등급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품질 관리가 일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제품의 다양한 유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몇 가지 유의해야 할 점이 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사용자들이 전 세계 다른 판매자들의 제품을 찾아 구매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다. 이 독특한 판매 제안은 알리익스프레스를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로 만들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자사 제품을 글로벌, 지역, 국내의 세 가지 주요 범주로 나눈다. 글로벌 제품은 전 세계에서 조달되며 국제 배송료가 적용됩니다. 지역 제품은 중국 내 특정 국가 또는 지역에서 조달되며 현지 배송료가 적용됩니다. 국내 제품은 중국 판매자로부터 조달되며 중국 배송료가 적용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와 아마존의 가격을 비교할 때, 각 플랫폼과 관련된 서로 다른 배송 비용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마존은 UPS 또는 USPS를 사용하여 전 세계로 배송되는 반면, 알리익스프레스는 중국 내에서만 배송됩니다. 또한, 아마존은 모든 주에서 판매세를 부과하는 반면, 알리익스프레스는 세금을 전혀 부과하지 않는다.

전반적으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물건을 사는 것이 아마존에서 사는 것보다 저렴하다. 그러나 구매하는 품목에 따라 이 규칙에는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자 제품은 해외에서 더 낮은 제조 비용 때문에 아마존에서 더 저렴한 경향이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쇼핑하는 방법

만약 당신이 거래를 찾고 있다면, 알리익스프레스가 Amazon.com보다 더 나은 옵션일 것이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쇼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에 나열된 카테고리를 검색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당신은 옷에서부터 가정용품, 전자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다.
  2.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고 “카트에 추가”를 클릭합니다.
  3. 구매 내용을 검토하고 “주문 확인”을 클릭합니다.
  4. 배송 정보를 제공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카트 인쇄”를 클릭하여 쇼핑 목록을 인쇄하십시오.
  5. 가서 커피나 차를 좀 마시고 앉으세요. 체크아웃하면서 시간을 보낼 거예요! 알리익스프레스는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어 천천히 둘러볼 가치가 있다.

잘나가는 쇼핑몰

알리익스프레스 쇼핑의 장단점

알리익스프레스 쇼핑의 장단점알리익스프레스에서 쇼핑하는 것은 당신의 우선순위에 따라 분명히 장단점이 있다. 다음은 이 플랫폼을 사용할 때의 주요 장단점입니다.

장점:

저가: 알리익스프레스 쇼핑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아마존에서 온라인으로 물건을 사는 것에 비해 종종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다. 종종,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템들은 아마존의 동등한 제품들의 절반 이하의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1. 폭넓은 선택: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쇼핑을 하면 의류, 전자제품, 가정용품 등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제품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필요하거나 원하는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찾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번거롭지 않은 배송 알리익스프레스 쇼핑의 또 다른 큰 이점은 보통 배송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제품은 아무런 번거로움 없이 신속하게 도착합니다. 배송을 기다릴 시간이 없는 바쁜 쇼핑객에게 이상적입니다.

단점:

  1. 제한된 가용성: 알리익스프레스에는 때때로 한정판이나 독점 상품이 있지만, 대부분의 상품은 꽤 표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독특하거나 찾기 어려운 것을 찾고 있다면 항상 최선의 선택은 아닐 수 있다.
  2. 가격이 자주 변경됨: 알리익스프레스는 (사이트 호스팅 비용 외에) 실질적인 간접비가 없기 때문에 연중 가격이 상당히 변동될 수 있습니다.

결론

알리익스프레스가 아마존보다 싼지 아닌지를 따지는 데는 쉬운 답이 없다. 궁극적으로, 두 플랫폼은 서로 다른 기능과 관련된 비용을 가지고 있어 어떤 것이 진정으로 가장 저렴한 옵션인지 결정하기가 어렵다. 알리 쿠폰 바로받기를 통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자!